창업현미경

리얼위드, 마술공책 ‘마인드 컬러링 AR’ 협력판매 늘려

강동완 기자2020.05.28 17:45
0

글자크기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주)(대표 전화성)가 함께 육성을 맡고 있는 AR/VR 기술에 인공지능 AI를 접목한 교육, 게임 S/W 콘텐츠를 개발하는 (주)리얼위드(대표 황영진)가 심리전문가와 함께 마음이 술술 나오는 마술공책 ‘마인드컬러링 AR’을 제작, 지난 8일부터 EBSlang, EBS초목달, 아자스쿨과 협력 판매를 시작했다.

리얼위드의 마인드컬러링 AR은 하루 10분 색칠공부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며, 두뇌 자극을 통해 안정적인 두뇌 성장, 정신발달, 소근육 발달 및 심리안정, 집중력 향상 효과를 준다. 


또한, 부모에게는 아이의 속마음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는 계기와 현재 아이의 심리상태 파악을 통한 아이 성향별 어드바이스를 제공한다.


기사 이미지


 ‘마인드컬러링 AR’은 증강현실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아이들의 심리파악 및 심리유형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색채심리 AR 콘텐츠로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SK Telecom 5G True innovation 유망 벤처기업에 선정, ‘증강현실 기반의 심리유형 분석 방법 및 스마트 기기’ 특허 등록도 완료했다.(제10-1998037호)

황영진 리얼위드 대표는 “하루가 다르게 과학기술이 발전하고 있지만 내 옆에 있는 내 아이의 속마음을 몰라 애태우는 많은 부모님들께 자녀의 속마음을 이해하는 단초가 되고, 관심과 대화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마인드컬러링 AR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배경을 밝혔다.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