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출시… 고영양 앰플 함유

강인귀 기자VIEW 2,0482020.05.22 14:32
0

글자크기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AHC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스판처럼 유연하고 탄력있게 피부에 쫙 붙어 주름 끼임과 갈라짐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밀착 리프팅 커버 팩트이다. 강력한 커버력은 물론, 탄력 케어 성분까지 함유해 메이크업만으로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제형의 '스판 핏 포뮬라'가 파운데이션에 적용되어 있어, 피부결 틈새 사이사이까지 초밀착 커버해주고, 얼굴에 바르는 순간 리프팅 밴드처럼 탄탄하게 피부를 끌어올려준다.

또한 AHC 독자 성분인 '다이아 실 콜라겐'과 탄력 케어 성분을 담은 앰플 1병을 고스란히 담아 더블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게다가 '에어 스판 네트' 구조로 스판 네트와 에어 메쉬, 스펀지로 구성된 3중 필터링을 거치면서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더욱 균일하고 얇게 나올 수 있게 했다. 탄성이 우수한 네트가 손으로 팩트를 누르는 힘을 분산시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을 수 있도록 도와줘 더욱 촘촘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허 성분 수딩 쿨러 콤플렉스가 함유된 베이스가 에어 메쉬를 통과하면서 공기를 머금기 때문에 한층 산뜻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한편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5월23일(토) 1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