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유재석 쓰리샷… 혼성그룹 느낌 실화?

정소영 기자VIEW 11,9192020.05.22 09:08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계 두 태양 이효리와 비를 만나 역대급 그룹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사진=MBC 제공


'놀면 뭐하니?' 연습생 유재석이 댄스계 두 태양 이효리와 비를 만나 역대급 그룹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에 고정 출연자 유재석과 이효리, 비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놀면 뭐하니?'는 무더위로 지쳐가는 여름 흥 넘치는 리듬과 멜로디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선물할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 90년대 가요계를 빛낸 혼성 그룹 특유의 감수성과 매력을 되살리기 위해 혼성 그룹 제작에 도전한다.

연습생이 된 유재석은 최근 댄스 레전드를 연이어 만나 다양한 조언을 듣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그룹 핑클과 솔로 가수로 최정상 자리에 오른 이효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보적인 남자 솔로 가수 비를 소환해 화제를 모았다.

비는 최근 '1일 1깡' 신조어를 만들며 역주행 중이다. 이효리는 모든 것이 화제의 대상인 시대의 아이콘으로 최근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예능계 레전드 겸 연습생인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한 팀을 이루는 초특급 혼성그룹이 성사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시청자들이 기대하던 레전드 옆에 레전드 유재석과 이효리, 비의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정소영 기자

머니s 기자 정소영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