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연 3% 수익률, '네이버통장' 어떤 혜택 담을까

김정훈 기자2020.05.15 10:13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선보이는 ‘네이버통장’ 혜택을 15일 공개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선보이는 ‘네이버통장’ 혜택을 15일 공개했다. 수익과 포인트 적립을 동시에 제공하는 상품으로 이달 말 출시될 예정이다. ​

해당 상품은 CMA 통장으로 예치금에 따른 수익을 제공한다. 통장과 연결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도 얻을 수 있는 비대면 금융 상품이다. 이를 기반으로 네이버파이낸셜은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커머스와 금융을 연결하는 새로운 서비스 경험을 통해 테크핀 경쟁력을 키워나간다는 전략이다.

통장 가입자들은 네이버페이 전월 결제 실적을 기준으로 최대 연 3%(100만원 이내·세전)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전월 네이버페이 결제 실적이 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연 3%, 월 1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연 1% 수익률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와의 연동도 강화했다. 네이버통장으로 페이포인트를 충전한 뒤 네이버쇼핑과 예약, 디지털 콘텐츠 구매 등을 포함한 각종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는 기존의 적립 비율보다 0.5% 높은 수치다. 타행 송금 서비스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최인혁 네이버파이낸셜 대표는 “하반기에는 투자상품, 보험, 예·적금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양질의 데이터 경쟁력과 기술을 금융 상품에 접목해 향후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