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좋은책신사고, 고등학생 대상 '수학 자습 프로젝트' 진행

강인귀 기자VIEW 1,7812020.04.03 16:35
0

글자크기

좋은책신사고가 고등학생들의 자학자습을 돕는 '쎈기출 4주 완성 2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좋은책신사고
'쎈기출 4주 완성'은 대입 정보 네이버 카페 수만휘에서 진행되는 고등학생들의 수학 자학자습을 돕는 프로젝트다. 개학 연기 및 온라인 개학으로 인한 학습 공백을 줄이고 입시 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고등학생 1000 명을 대상으로 하며, 쎈기출 수Ⅰ 또는 수Ⅱ 교재 한 권과 쎈닷컴 강좌를 제공한다. 4월 6일부터 총 4주간 기출 교재 1회독을 목표로 하며, 매일 학습 인증과 주 1회 학습 후기를 남기면 된다.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일 LMS 문자와 댓글 등으로 독려할 계획이다.

프로젝트 미션에 성공한 전원에게는 쎈기출 도서 쿠폰을 증정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수만휘에서 단독 진행하며 5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미션 달성으로 성취감을 얻은 것은 물론 공부습관 형성에도 도움이 됐다는 참가자들의 평이 많아 확대 진행을 결정했다"며 "2차에서는 학년과 인원을 대폭 늘려 개학 연기와 온라인 개학으로 인해 공부 리듬이 깨진 학생들의 자학자습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쎈기출은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의 집필진이 수능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개발한 수능 기출 유형서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