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6만㎞ 넘긴 랭글러, 부품값 10% 할인"

전민준 기자VIEW 1,0282020.02.21 10:33
기사 이미지
FCA코리아가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 및 MVP 교환 프로그램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FCA코리아


FCA코리아가 지프와 크라이슬러, 피아트 모든 차종(주행거리 6만㎞ 이상 기준)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1일 FCA코리아에 따르면 할인 대상에 포함된 항목은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로터(디스크),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와이퍼 블레이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수, 미션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액슬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차량 점검 등 총 13종의 소모성 부품 및 서비스다. 해당 프로모션은 계절별 캠페인 등 기타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은 안된다.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은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으로, 주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VP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2회에서 3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한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라이트와 MVP 플러스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4가지 부품(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필터, 프리미엄 헤파 캐빈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을 MVP 라이트는 소비자 가격의 10% 할인가에 구매, 2회 교환할 수 있고, MVP 플러스는 20% 할인가에 구매, 3회 교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MVP 플러스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량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장거리 운행 차량에 대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과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하니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차량 점검 서비스도 함께 받아보고 가시길 바란다”며 “FCA코리아는 두 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20년에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민준 기자

머니S 자동차 철강 조선 담당 전민준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