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퇴근길]류현경♥박성훈, 러브스토리 '심쿵'

강소현 기자VIEW 1,6572020.02.14 18:46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배우 류현경(오른쪽)이 연인 박성훈을 언급하면서 화제다. /사진=머니S DB


배우 류현경이 연인 박성훈을 언급하면서 화제다. 

류현경은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카페에서 영화 '기도하는 남자'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류현경은 자신의 연인 박성훈을 언급하며 "아무래도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하는 편이고 그래서 좋은 것 같다"며 "의지가 된다"고 말했다.

이번 작품에 대해선 "무거운 소재이고 고난을 겪는 힘든 스토리인데 굉장히 흥미진진하게 전개가 돼서 좋았다"며 "감독님이 생각했던 영화적인 것들을 독특하게 그린 것 같아서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류현경은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기고 나서는 힘든 일을 빨리 지워버리는 것 같다"며 "평생 하는 기간을 생각해 보면 이건 작고, 소소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빨리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2017년 3월 열애 사실을 밝혔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성훈 역시 공식석상에서 연인인 류현경을 언급하며 의지를 많이 하고 있다고 밝 바 있다. 박성훈은 지난 2018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받은 뒤 “많은 도움을 받아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다”며 “내게 큰 힘을 주는 류현경 배우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강소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강소현 기자입니다. 이메일로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스포츠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