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예약마감… 300만원에도 인기 폭발

박흥순 기자VIEW 6,5892020.02.13 17:27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이 출시 하루만에 오프라인물량이 매진됐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Z플립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이 등장하기도 전에 오프라인에서 예약 마감됐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오는 21일 삼성디지털프라자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출고가는 297만원에 달한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의 오프라인 예약이 하루가 지나기도 전에 매진됐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오는 21일부터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점, 부산본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명품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디자인한 갤럭시Z플립 한정판 제품으로 특유의 회색과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문양이 특징이다. /사진=삼성전자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가 명품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해 디자인한 갤럭시Z플립 한정판 제품으로 특유의 회색과 빨간색, 흰색, 파란색의 문양이 특징이다. 제품가격은 297만원으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와 갤럭시버즈 플러스가 함께 제공된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 오프라인으로 공급되는 수량보다 예약자가 많은 상황”이라며 “21일 현장결제 조건을 걸어도 예약문의가 계속 쏟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21일 제품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3월4일 제품이 일괄 발송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흥순 기자

<머니S> 산업1팀 IT담당 박흥순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