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픽, 기업 이미지 소싱 위한 ‘공모전’ 서비스 오픈

강인귀 기자 | 2019.05.27 20:27
상업용 이미지 중개 플랫폼 스타트업 크라우드픽(대표 심상우)이 기업의 이미지 소싱을 위한 ‘공모전’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 크라우드픽


크라우드픽의 공모전 서비스는 상업용, AI 연구 목적의 이미지를 필요로 하는 기업체나 공공기관에서 특정 주제에 대한 공모전을 열면, 크라우드픽의 2만8000명의 작가가 해당 공모전에 이미지를 응모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공모전 서비스는 기업에게 원하는 이미지를 쉽게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작가들에게는 자신의 이미지를 판매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심상우 크라우드픽 대표는 “아직 국내에서는 크라우드 소싱을 통한 이미지 중개 서비스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공모전 서비스를 통해 기존 이미지 소싱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불편이 해소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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