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9주년 기념 '위 아 뉴나 맘' 캠페인 전개… 호텔 숙박권 등 지원

강인귀 기자 | 2018.12.06 19:41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내년 한국시장 론칭 9주년을 앞두고 ‘위 아 뉴나 맘(We are Nuna-mom)’이라는 2019년 신규 캠페인 슬로건을 공개했다.
/사진=뉴나


또한 뉴나는 2019년 연간으로 진행될 ‘위 아 뉴나 맘(We are Nuna-mom)’ 캠페인을 위해 먼저 브랜드 앰배서더인 ‘뉴나 맘’을 선정할 계획이다.

‘뉴나 맘’은 ▲ 심플(Simple) ▲ 실용(Practical) ▲ 스타일리쉬(Stylish)라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즐기는 엄마들로, 뉴나는 이들의 육아 라이프를 적극 지원하고 브랜드 가치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뉴나 맘’ 선정은 2개월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뉴나 브랜드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시된 모집 공지에 따라 응모하면 된다. 뉴나가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들 중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보여지는 육아 라이프가 ‘워너비 맘’으로 돋보일 수록 당첨 가능성은 높아진다.

‘뉴나 맘’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먼저, 아이와 함께하는 가장 아름다운 지금의 모습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메이크 오버 서비스와 스튜디오 화보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은 오래도록 기념할 수 있도록 액자로 제작하여 증정하는 것은 물론, 인터뷰와 함께 육아 전문 매거진 ‘앙쥬’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뉴나 맘’의 가족이 편안하게 휴식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뉴나의 브랜드 관계자는 “뉴나의 브랜드 가치에 공감하고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육아 맘들이 뉴나 제품을 이용해 ‘힘든 육아’가 아니라 아이와 함께 즐기는 ‘워너비 육아’ 라이프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뉴나 맘’에 도전해 꿈꾸던 육아 라이프를 실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 아 뉴나 맘(We are Nuna-mom)’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나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문자
  • URL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