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8 LH 고객품질대상 건설업체부문 대상

김창성 기자 | 2018.12.05 15:31

광주 선운 3블록 아파트 전경.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최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건설업체 부문과 건설업체 소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LH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주최한 ‘LH 고객품질대상’은 입주고객이 직접 LH 주거단지의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해 선정하는 상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반영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한화건설이 이번 LH 고객품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광주 선운 3블록’ 아파트는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1022가구 규모 대단지 공공임대주택으로 지난 2017년 말 입주했다.

이 아파트는 지난해 11월 실시된 LH 입주자 고객품질평가에서 역대 최고평가점수인 100%(만점)를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인 하자관리를 통해 입주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최광호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입주민께서 직접 평가해 주신 상인만큼 무엇보다 기쁘고 뜻 깊은 상”이라며 “앞으로도 품질관리 및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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