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2019 케이펫페어' 참석

심혁주 기자2019.11.20 13:33
기사 이미지
/사진=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케이펫페어에 다이렉트 펫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와 경쟁력 있는 보장을 바탕으로 자사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을 반려묘는 1년, 반려견은 1년과 3년 중에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생후 60일부터 만 8세11개월까지의 반려견과 반려묘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시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11개월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모바일과 PC로 언제든지 원하는 담보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고,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반려견이 가입하면 배상책임까지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사진과 증명서만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한 장점이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부스에서는 펫보험 관련 상담은 물론 수의사 건강상담 서비스, OX퀴즈, 포토존, 보험료 계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반려동물 롤러테이프 클리너, 반려동물 장난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심혁주 기자

금융팀 심혁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