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호텔가] 서울신라, 와인으로 연말 마케팅 시동

박정웅 기자2019.11.19 17:36
기사 이미지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사진제공=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12월을 앞두고 본격적인 연말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서울신라호텔은 한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고 싶은 연말 휴가객들을 위해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 파티 분위기로 바뀐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연말 상품이다.

평상시 비즈니스 고객들로 가득한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와인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창문 아래로는 도심의 불빛이 가득하고, 라운지 내부는 밤하늘의 별빛을 형상화한 조명이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또한 피아노, 더블베이스, 클라리넷 등 해외 트리오 공연팀의 캐럴 연주가 진행돼 깊어가는 겨울밤을 더욱 감미롭게 만든다. 익숙하고 흥겨운 캐럴 연주로 몸을 들썩이게 할 라이브 공연은 파티 운영 시간 내 40분씩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마음껏 즐길 수 있는 10여종의 와인과 다채로운 마리아주 안주가 라이브 연주에 더해져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최근 가볍게 위스키를 잔술로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와인 외에도 ‘조니 워커 블루’, ‘스프링뱅크’를 베이스로 한 하이볼 및 위스키소다 칵테일도 준비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한 발 앞서 연말을 준비하는 휴가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은 기존 상품 가격에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들보다 빠른 준비로 객실도 선점하고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다만 매주 토요일과 12월31일 체크인 고객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울신라호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오는 12월6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에 운영된다. 20일부터는 24~25일을 제외한 매일 예약 가능하다.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윈터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1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이다.

박정웅 기자

자전거와 걷기여행을 좋아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생활문화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