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장원교육, 제44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무료 학력 진단 테스트 등 진행

강인귀 기자2019.11.08 23:31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11월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장원교육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누리과정에 연계돼 아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돕는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 놀이 등을 접목했고,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한글을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스마트 학습 기기로 체계적인 언어 학습을 돕는 '장원 세이펜 한글〮중국어',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수학의 기초를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한자를 쉽게 배우는 '장원 천지한자' 등 장원교육의 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녀의 학습 상담과 학력 진단 테스트와 24절기 브로마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상담 후 룰렛 게임에 참가하면 문구류, 양장도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 한자 사전, 공부상 등 다양한 학습 자료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용 상품 상담과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영유아 성장에 필요한 학습 발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학습지 등의 프로그램을 이번 유교전에서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최근 학습 트렌드를 살펴보고 자녀의 학업 능력을 무료로 확인해보는 자리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