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엔씨소프트 다음달 7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

박흥순 기자2019.09.25 08:14
기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판교사옥. /사진=뉴스1

엔씨소프트가 다음달 7일까지 2019년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게임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AI ▲스피치 AI ▲비전 AI ▲지식 AI ▲언어 AI ▲AI 서비스 기획 ▲게임 기획 ▲게임 개발 관리 ▲게임 QA ▲게임 UX 기획 ▲데이터분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 사업 ▲시스템엔지니어 ▲구매 ▲브랜드 기획 ▲인사관리 등 총 20개 부문이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전형, NC TEST, 역량 면접, 인성면접 순이며 지원자는 10월21일 서류전형 결과 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순 공개된다.

엔씨소프트는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0월1일 서울 성수 바이산 코리아, 2일 서울 강남 알베르에서 채용상담카페를 운영한다. 지원자가 채용담당자와 모집분야별 선배 사원을 직접 만나 질문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채용상담카페의 상세일정과 참여방법은 엔씨소프트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직접 참여가 어려운 지원자는 네이버 취업카페 ‘독취사’를 통해 문의하거나 공식채용사이트 ‘1:1 문의하기’ 창구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구현범 엔씨소프트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엔씨는 직원들이 자율적인 근무환경에서 개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곳”이라며 “다양한 꿈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박흥순 기자

<머니S> 산업1팀 IT담당 박흥순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