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호텔가] 롯데호텔제주, 아이 대상 ‘키즈케이션’ 인기

박정웅 기자2019.09.18 17:29
기사 이미지
롯데호텔제주 컬러링북. /사진=롯데호텔
어린 자녀들과 함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키캉스’ 열풍으로 호텔업계가 동심 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2018년 12월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인 플레이토피아를 개장했고 지난 여름 가족형 스위트 객실 프리미어 스위트 온돌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아이들의 체험과 부모의 휴식을 모두 충족시킨 롯데호텔제주의 키즈형 패키지 판매율은 올해 1~8월 누적 기준 전년 대비 약 33% 증가했다.

롯데호텔제주는 이 여세를 몰아 아이와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키즈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또는 온돌룸에서의 하룻밤과 1박당 성인 조식 2인,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된 롯데호텔제주 시그니처 컬러링북 1권,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 24색 1세트, 키즈 프리패스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키즈 프리패스는 보호자(성인 2인)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아이는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키즈 프리패스권’ 3매와 자연주의 화장품 쏭레브의 키즈 트래블 키트 3종, 조르단 칫솔, 레드씰 키즈 치약, 키즈 프리패스용 목걸이 카드 지갑, 디즈니 퍼즐이 포함된 아이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이다. 키즈 프리패스권은 만 4~12세(초등학교 6학년)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로 연박 투숙 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프라이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1회,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추가 혜택으로 선물한다.

가격은 1박 기준 34만원부터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1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박정웅 기자

여행, 레저스포츠를 소개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