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KF94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김다미 모델로 선정…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에 주목"

강인귀 기자2019.03.15 14:12
보건용 마스크 전문 회사 필트가 자사의 컬러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ETIQA)’의 모델로 신인배우 김다미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사 이미지
©필트

필트는 배우 김다미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에티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다미가 모델로 활동할 에티카는 PM2.5이하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고효율 여과필터를 적용한 보건용 마스크로 기본 화이트, 블랙부터 네이비, 와인, 그린, 그레이, 베이지, 아이보리 등 총 8가지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에티카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 마스크가 보편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에티카 제품의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배우 김다미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배우 김다미 특유의 깨끗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에티카 제품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티카(ETIQA)’는 ‘에티켓(Etiquette)’과 ‘공기(Air)’를 결합한 브랜드명으로 ‘마스크는 매너’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