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푸라닭치킨, 워라밸 본사로 … 2030 젊은 층 대상 가맹문의 늘어

강동완 기자2019.01.28 12:45
고용노동부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대표 장성식)가 고용노동부 선정 ‘2019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의 ‘청년친화강소기업’은 고용노동부 워크넷에서 청년들이 근무하기에 좋은 중소, 중견기업을 선정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특히 고용 유지율 및 신용평가 등급 등 기초적인 고용안정 요건을 충족한 우수한 기업들 중에서 △임금 △일과 생활의 균형 △고용안정성 △청년고용실적 등을 평가하여 선정하게 된다.

기사 이미지
/ 푸라닭치킨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푸라닭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아이더스코리아는 설립 이후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해 임직원의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영위할 수 있게 힘쓰고 있다.

청년내일채움공제, 동호회 지원, 도서 지원 등 업무뿐만 아니라, 직원 개개인의 복지 및 역량 강화를 위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20대에서 30대 직원이 많은 젊은 회사인 만큼 결혼과 출산 관련 복리후생 제도도 잘 갖춰져 있다.

푸라닭치킨은 더 건강한 맛을 위한 신제품 연구 및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푸라닭치킨만의 차별화된 가맹점 관리 시스템으로 레드오션이라는 치킨 시장에서 2030 젊은 층 대상으로 가맹 문의가 점차 늘고 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푸라닭치킨의 자세한 가맹 정보는 푸라닭치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